어촌특화지원 사업을 소개합니다.
작성자 : 관리자 작성일 : 19-11-22
오늘 소개해 드릴 국가어항은
강릉 사천진항, 강릉 금진항, 보령 오천항, 고성 아야진항, 울진 죽변항입니다.
국가어항은 아름다운 경관 덕분에 드라마나 미디어에서 자주 보이기도 하는데요.
오늘은 한 편의 이야기 속 주인공이 될 수 있는 국가어항 드라마 촬영 명소를 소개해드리겠습니다.
강릉 사천진항
강릉 여행 코스로 빠지지 않는 사천진항!
바로 옆에 위치한 사천진 해변은 드라마 ‘남자친구’의 촬영지로 극 중 남녀 주인공이 마주 앉아 모래 뺏기를 했던 장소랍니다.
연인과 함께 방문하여 드라마 속 한 장면을 재현해 보는 것은 어떨까요?
강릉 금진항
바다와 가장 가까운 해안 도로인 헌화로가 있는 금진항!
헌화로는 ‘시그널’의 마지막 장면 촬영이 이루어진 곳이에요.
시그널은 특히 내년 초 시즌2 방영 소식을 알리며 많은 팬에게 기대감을 안기기도 하였죠.
그 당시 드라마가 주던 진한 여운을 느껴보고 싶다면, 금진항에 방문해 헌화로를 시원하게 달려보세요!
보령 오천항
오천항의 충청수영성은 화제의 드라마 ‘동백꽃 필 무렵’의 촬영지인데요.
극 중 남녀 주인공이 아웅다웅하며 기차역을 향해 함께 걷는 장면이 촬영된 곳이랍니다.
오천항의 따뜻한 풍경이 드라마의 분위기를 한껏 살리기도 하였죠.
노을 지는 모습이 아름다운 오천항에서 드라마 속 귀여운 커플을 따라 천천히 거닐어 보세요.
고성 아야진항
피서·낚시 관광지로 유명한 아야진항!
이곳은 ‘검색어를 입력하세요 WWW’에서 남녀 주인공이 재회하는 장면이 촬영된 곳이에요.
평화로운 항구의 풍경에서 갯바위에 앉아 도란도란 이야기를 나누던 두 주인공의 모습이 스치는듯합니다.
울진 죽변항
죽변항에서 해파랑길을 따라 걸으면 ‘폭풍속으로’ 세트장인 ‘어부의 집’에 갈 수 있는데요.
절벽 끝 바다와 어우러진 풍경이 아름다워 드라마가 끝난 뒤에도 오래도록 자리를 지키고 있답니다.
바로 옆에는 하트 모양의 해변인 ‘하트해변’이 있어 함께 둘러보기 좋아요!
오늘 소개해드린 국가어항 드라마 촬영 명소,
어떠셨나요?
발 닿는 곳마다 드라마 속 장면이 되는 아름다운 국가어항으로 떠나보세요!
[출처] 한 편의 이야기 속 주인공이 되어 떠나는 국가어항 드라마 촬영 명소|작성자 해랑이